타이거 슈가

모바일메뉴

TIGER SUGAR 언론보도

  • !
  • 타이거슈가, GS25 유어스 흑당카페라떼 출시

  • 2020-11-18
  • 836

타이거슈가 코리아에서 가을을 맞아 GS25 유어스 흑당카페라떼 RTD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만 전통 흑당 버블 밀크티의 원조 '타이거 슈가'는 대만의 타이중이라는 작은 도시로부터 시작되어 현재 홍콩,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6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밀크티 브랜드다.

지난 2019년 국내시장에 상륙, 고소한 밀크와 독특한 식감의 카피오카펄로 흑당밀크티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전형적인 수공예차와는 다른 최초의 '마시는디저트'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GS리테일이 발표한 유음료 상품 판매량 결과에 따르면 100여 종의 냉장컵 유음료 상품군 중 매출 1위에 '유어스 타이거슈가흑당밀크티'가 선정됐다. 커피류가 아닌 컵음료 상품이 매출 1위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일로, 타이거슈가 측은 이런 열풍에 힙입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흑당크림카페라떼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작년 가을에 출시되어 올해의 대세상품으로 떠오른 유어스 타이거슈를 전국 GS25 편의점 매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구현한 제품이다.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지 않은 멸균 제품으로 매장 제품과는 상이하지만, 대만산 사탕수수의 자즙을 완벽한 비율로 볶아낸 특제 타이거슈가 흑당시럽과 신선한 원유 및 프리미엄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더 깊은 흑당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원두는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에서 생산된 3가지 종류가 블렌딩되어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이번 가을을 맞아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흑당크림카페라떼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흑당밀크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RTD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타이거슈가 대표 메뉴로는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 밀크티' '타이거슈가 흑당크림카페라떼' '타이거슈가 타로밀크티' 등이 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