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슈가

모바일메뉴

TIGER SUGAR 언론보도

  • !
  • 대만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 여름맞이 신메뉴출시

  • 2020-11-18
  • 721

대만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가 여름맞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거슈가는 작년 3월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흑당 열풍을 이끈 밀크티 브랜드다. 대만 전통 레시피를 사용하여 만든 특제 흑당 시럽의 달콤함과 4시간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이용해 음료를 제공한다.



타이거슈가가 작년 흑당 열풍에 이어 다시 한번 트렌드를 선두 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리얼크림치즈무스 블렌디드 2종과 아이스티 2종이다.


크림치즈망고블렌디드는 여름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과일인 망고와 타이거슈가만의 크림치즈무스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망고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블렌디드에 리얼크림치즈무스가 더해져 단짠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크림치즈히비패션블렌디드는 상큼하고 톡톡 튀는 알갱이가 매력인 패션후르츠와 꽃차 히비스커스 블렌디드에 리얼크림치즈무스가 올라간 음료다. 히비스커스와 패션후르츠 블렌디드로 상큼함을 느낄 수 있으며, 리얼크림치즈무스의 단짠까지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다.


더운 여름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티 2종도 새롭게 출시됐다. 코코젤리 청포도 아이스티는 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가 있는 나타드코코넛젤리에 청포도의 새콤달콤함에 곁들여진 메뉴이며 코코젤리 자몽 아이스티는 달콤 쌉싸름한 자몽 아이스티와 나타드코코넛젤리가 만난 메뉴다.



타이거슈가에서는 이번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피아워 행사로 7월 10~11일 신메뉴인 크림치즈 블렌디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여름 트렌드도 이끌 수 있는 블렌디드 2종과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출처: [뉴스브라이트] 대만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 여름맞이 신메뉴출시 - http://newsbrite.net/139335